발렌타인데이 레스토랑 50% 할인

삼성카드로 예약하면 3천원 추가할인 X 5회
January 16, 2020
[이티고 노쇼 근절 캠페인] 예약은 약속입니다.
February 5, 2020

발렌타인데이 레스토랑 50% 할인

발렌타인데이 매직아워 2/14 18시 ~ 2/15 18시 50% 할인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스마트한 다이닝, 어때요? 😉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날인 만큼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레스토랑을 예약하실 수 있도록 이티고가 준비했습니다.
엄선된 로맨틱 레스토랑, 24시간 동안 50% 할인!

이티고 앱에서 2월 14일 18시 – 2월 15일 18시 선택 후, 50% 할인가로 레스토랑을 예약해보세요.
해당 날짜 및 시간대 선택 후 이티고가 엄선한 로맨틱 레스토랑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티고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발렌타인데이를 즐겨보세요!

EN Version


서울러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서울러, 로맨틱한 와인과 잘 어울리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이티고 앱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입구부터 화려한 조명으로 눈길을 끌며, 내부는 약간 어둡지만 몽환적인  분위기로 많은 연인들에게 사랑받는 신사역 와인 바 입니다.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식사 메뉴를 제공하며,  파스타 맛집으로도 불리는 서울러, 발렌타인데이 저녁시간 대에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해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레스토랑 G

특별한 날에 특히 더 인기가 좋은 레스토랑 G. 레스토랑 G만의 로맨틱한 분위기와 코스 요리로 리뷰가 굉장히 좋은 파인 다이닝 중 한 곳 입니다. 발렌타인데이 저녁식사 예약을 놓치셨다면 다면 토요일 점심시간에 레스토랑 G에서 50% 할인가로 코스 요리를 제대로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 예약하기

콘크리트엔젤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여심저격! 마치 동화속에 나오는 궁궐 속 테이블처럼 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많은 인스타 인증샷 열풍을 일으킨 인기 레스토랑입니다. 발렌타인데이, 핑크와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날인 만큼 콘크리트엔젤에서 발렌타인데이 인증샷 한번 남겨보는건 어떨까요?

지금 예약하기

아한타이

더욱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즐기고 싶다면 마치 휴양지의 고급 레스토랑에 온듯한 분위기를 지닌 아한타이를 추천해드립니다. 휴양지 No.1으로 불리는 태국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아한타이! 메뉴 또한 태국 현지에서 맛본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많은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레스토랑입니다. 2월 15일 점심시간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니 지금 이티고앱에서 확인해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