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ax background

매월 30일마다 3천원 할인권 증정!

*month's reservation
[DECFUN] 이티고 한 번만 예약해도 5천원 할인권 증정!
December 1, 2020
[JANFUN] 해피뉴이어 2021
! 이티고 한 번만 예약해도 5천원 할인권 증정!
January 1, 2021

매월 30일마다 3천원 할인권 증정!

매월 30일마다 주어지는 3천원 추가 할인혜택. 아래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여 예약하면 식사 청구 금액에서 즉시 3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선착순 30명)

English

참여 방법 :

  1. 아래 프로모션 코드 입력 후 예약하세요 (프로모션 코드가 반드시 예약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2. 3천원 추가 할인으로 더욱 푸짐하게 식사를 즐겨보세요 

프로모션 코드 :
** 이 코드는 매월 30일부터 3일동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모션코드 【Dec30EAT】로 2020년 12 월 30일부터 2021년 1월 1일까지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날짜
3천원 이티고 할인권 코드

30 Dec 2020 – 1 Jan 2021

DEC30EAT

지금 예약하고 이티고의 200개 이상 레스토랑에서 최대 50% 할인을 즐기세요!
최대 30일 전에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1. 프로모션 코드는 eatigo.com 및 eatigo 앱에서만 적용되며 예약 확인페이지에 프로모션 코드가
    반드시 적용되어야 합니다.
  2. 이 프로모션은 매월 30일, 3일동안 유효합니다.
  3. 프로모션 코드는 예약 참석 가능한 사용자당 1회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식당 영수증이나 신용 카드 거래 내역을 확인 목적으로 보관하십시오. 이티고 코리아는 이를 제출하지 않은 이용자에 대해 결제를 검증하고 결격 처리 할 권리가 있습니다.
  5. 이 프로모션은 선착순 30명만 참여가능합니다.
  6.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 각 예약에 최소한 두 사람이 참석해야합니다.
  7. 이티고 할인권은 프로모션 코드가 적용되었고 고객이 사전에 예약을 취소하지 않거나 레스토랑에
    나타나지 않은 경우 사용된 것으로 간주하고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8. 이티고 할인권은 현금으로 교환이 불가능하며 예약 식사 총액 할인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이티고 할인권을 수용가능한 레스토랑에서만 사용가능하며 할인권을 수용하지 않는 레스토랑에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예약 할 수 없습니다.
  10. 이티고 할인권 금액이 식사 청구 금액보다 많은 경우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11. 이티고 할인권은 결제 전에 고객에게 특별한 조건(예:특정 지불유형 또는 회원증명)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조건이 충족하지 않을 경우 이티고 할인권을 검증하고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12. 일반 이티고 할인과 마찬가지로 이티고 할인권은 레스토랑의 내부 프로모션이나 타사 프로모션과
    중복하여 적용이 불가능 합니다.
  13.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support.kr@eatigo.com으로 문의하십시오.
  14. 이 프로모션은 한국에 거주하는 이티고 사용자에게만 유효합니다.
  15. 이티고 코리아는 언제든지 프로모션을 변경하거나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