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ax background

[이티고 노쇼 근절 캠페인] 예약은 약속입니다.

발렌타인데이 레스토랑 50% 할인
January 23, 2020
이티고 한 번만 예약해도 3천원 할인권 증정!
February 28, 2020

이티고와 약속한 예약을 지켜주세요. 🙏🏻 


혹시 이티고와 약속한 예약을 지키지 못해 노쇼 혹은 예약을 취소한 적이 있으신가요?

이티고는 고객의 편의를 우선적으로 생각하기에 간편한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고객님들이 쉽게 할인된 가격으로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 있도록 선결제 없는 예약방식.
급하게 레스토랑 예약이 필요할 때 이티고에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10분 전까지 레스토랑 예약가능.
이티고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쇼와 갑작스러운 예약 취소가 많아지면서 이티고 레스토랑들이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예약을 하시면, 이티고 레스토랑들은 고객님을 맞이하기 위해 미리 테이블을 준비하고 기다립니다.
하지만 불과 방문 몇 분 전에 예약을 취소하거나 심지어 사전 통보 없이 노쇼를 한다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레스토랑에게 돌아갑니다.

이티고와 레스토랑이 보다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티고와의 예약약속을 지켜주실 수 있을까요~?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노쇼를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EN version

 


이티고 노쇼 근절 캠페인

하나. 사전 예약 변경

혹시라도 예약을 지키지 못할 것 같다면, 꼭 사전에 예약을 변경해주세요!
앱에서 ‘내 예약’을 클릭하여 예약을 변경/취소 혹은 예약 확정 이메일에서 ‘예약 변경 / 취소’ 버튼 클릭 후 예약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둘. 노쇼 금지

예약한 레스토랑에 나타나지 않는 노쇼가 3번 이상 누적될 경우 계정이 정지됩니다. 레스토랑에 갈 수 없는 경우 사전에 예약을 취소해주시길 요청드립니다.
이티고는 고객님이 간편하게 예약을 수정할 수 있도록 간소화된 예약 변경 절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님을 기다리는 레스토랑을 위해 간단한 클릭만으로 예약을 변경해주세요!

셋. 신중한 예약

이티고가 고객님께 더 많은 레스토랑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쇼와 예약 취소를 삼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신중한 예약은 이티고가 더욱 스마트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됩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