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ax background

코로나 19에 대응하여 안전하게 외식하는 방법

15만원 상당의 이티고 할인권을 드려요!
March 18, 2020
eat-to-go, 이티고 최대 50% 할인 포장 서비스 오픈!
March 27, 2020

코로나 19에 대응하여 안전하게 외식하는 방법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외식하는 데 많은 어려움이 있으시죠?
매일 매일 집에서 요리를 할 수도 없고,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니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지만…코로나 19로 인해 걱정이 된다면!?
외식이 불가피한 상황에 보다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는 방법을 이티고가 알려드릴게요!

이티고와 안전하게 식사하세요! 😉


넓은 매장을 가진 레스토랑에 방문하세요!

넓은 매장과 테이블을 가진 레스토랑에서 식사한다면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여 더욱 안전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퓨전 한식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와인주막차차는 코로나 19에 대응하여 손님들이 안전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테이블 간격을 넓혀 재배치하고, 상시 매장을 소독하는 등 위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기가 잘 되는 야외 테라스도 겸비하고 있어, 타인과의 접촉을 피해 보다 안전하게 외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와인주막차차 할인이 궁금하다면 지금 이티고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붐비는 시간대를 피하세요!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간대에 레스토랑에 방문하여 보다 안전하게 외식하세요. 이티고 할인 시간대는 고객이 붐비지 않는 한가로운 시간대를 의미하며, 30-50% 할인 시간대에 레스토랑에 방문한다면 프라이빗한 식사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또한, 이티고는 각 할인 시간대마다 한정된 좌석만을 제공하기에 할인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모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이티고는 사전에 레스토랑과 컨설팅을 한 후, 어떤 시간대에 손님이 적은지 확인한 후 한적한 시간대에 레스토랑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태원에 위치한 태국 레스토랑, 쏭타이를 오후 5시에 50% 할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
꼬치 맛집으로 유명한 이자카야 찌유는 주말 오후 5시와 5시 30분에 50%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티고 앱에서 30-50% 할인 시간대를 찾아 붐비지 않는 시간대에 안전하게 식사하세요!

지금 예약하기

1인 1식으로 주문하세요!

여러 음식을 시켜 다 같이 함께 먹는 것도 좋지만 코로나 19 감염 위험이 있을 수 있기에 정갈하고 푸짐하게 1인 음식이 나오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명동에 위치한 오후정은 건강한 식자재를 이용하여 섬세하고 정갈한 일본 가정식을 선보이는 일식집으로 유명한데요, 손님마다 정갈한 한 상 차림으로 음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감염 위험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후 2시 30분 혹은 오후 8시에 50% 할인을 제공하니, 붐비지 않는 시간대에 정갈한 한 상 차림으로 편안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식사 전에 꼭 손을 씻으세요!

당연한 말이지만 식사 전에 꼭 손을 소독한 후 식사하세요. 이티고 몇몇 레스토랑에서는 손 소독제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선릉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코르바니에서는 카운터 앞에 손 소독제를 제공하여 손님들이 위생적으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내부 소독을 강화하고 있어 코로나 19에 대한 염려에서 벗어나 기분 좋은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붐비지 않는 시간대인 오전 11시와 11시 30분에 30% 할인받고 예약해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또한, 마치 동화속에 나올법한 디자인으로 모든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합정 브런치 맛집, 콘크리트 엔젤에서는 카운터 앞과 테이블에 손 세정제를 배치하여 고객님들의 위생에 철저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신선한 관자와 조개가 가득 담겨진 봉고레 파스타부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디아블로 치킨 스테이크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손 세정제로 안심하고 맛있게 식사하세요!

지금 예약하기

이외에도 외출하실 때 항상 마스크 챙기시는 것 잊지 마세요!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 19 우리 함께 이겨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