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ax background

새해맞이 신규 레스토랑

신년회 추천 레스토랑
January 6, 2020
삼성카드로 예약하면 3천원 추가할인 X 5회
January 16, 2020

eatigo’s pick 새해맞이 신규 레스토랑

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를 맞아 이티고가 엄선한 NEW 레스토랑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이번 라인업에는 고급스러운 다이닝 레스토랑부터 서울 전망을 한눈에 보이는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 그리고 프렌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까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0년 새해에도 이티고와 함께 매일 매일 스마트하게 식사하세요.

EN version


레스토랑 G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Restaurant G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컨템포러리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르꼬르동 블루’ 출신 셰프가 개발한 창의적이고 품격있는 유러피안 요리를 코스와 단품으로 모두 즐길 수 있으며, 10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보유하고 있어 연인과의 데이트, 지인들과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지금 예약하기

쏘도베 레스토랑@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햇살을 닮은 착한 쏘도베(SODOWE)는 친환경 유기농 식자재를 활용한 브런치 컨셉의 샐러드 바와 프리미엄 메인 요리를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쏘도베 레스토랑을 이티고 예약으로 합리적으로 즐겨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셰프테이너

셰프와 엔터테이너의 합성어인 셰프테이너(CHEFTAINER)는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입니다.
나폴리의 노천카페에 있는 듯 내츄럴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점심에는 간단한 이탈리안, 파스타, 피자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분위기 있는 조명 아래에서 스테이크 메뉴, 정찬 코스의 다이닝과 와인 한 잔으로 특별하고 품격있는 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

더백테라스

2014년 푸드트럭에서 시작하여 2015년 해방촌 가장 높은 언덕에서 ‘더백푸드트럭’이 자리를 잡았고, 2019년 더푸프드트럭 2호점 ‘더백테라스’를 오픈하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입니다.
수제베이컨부터 수제 햄, 수제 패티까지 주재료를 100% 직접 만들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재료 본연의 맛에 충실한 수제버거를 서울 전경이 보이는 예쁜 테라스에서 분위기 있게 맛볼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

쏭타이 치앙마이

태국 제2의 도시, 치앙마이 음식을 추구하는 ‘쏭타이치앙마이’는 컬러풀한 치앙마이의 식사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아 현지에서 식사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골과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우려낸 육수에 큼지막한 왕갈비를 넣어 만든 태국식 수제 쌀국수 ‘왕갈비 쌀국수’와 돼지등뼈, 목뼈를 푹 삶아 만든 매콤 새콤 중독적인 맛의 태국식 감자탕 ‘똠쌥’은 화려한 비주얼과 맛으로 사랑받는 메뉴입니다.

지금 예약하기

T.G.I.Friday @ 롯데백화점 잠실점

TGI FRIDAYS는 언제나 편하게 들러 맥주 한잔할 수 있는 뉴욕 ‘HOT PLACE’로 이름을 날리며, 1992년 양재동에 한국의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지금까지 사랑받는 세계 최대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전 세계적인 인기가 높은 버팔로 윙과 베이비 백립은 물론, 신선한 호주산 청정우를 직화 그릴에 구워내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와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샐러드까지 정통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을 이제 이티고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