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회 추천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December 23, 2019
새해맞이 신규 레스토랑
January 10, 2020

신년회 추천 레스토랑

이티고’s pick 신년회 추천 레스토랑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즐거운 식사 하셨나요?
올해에는 더 맛있고 더욱더 기분 좋은 가격으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티고가 함께 하겠습니다.
지난 연말 여러 가지 모임으로 정신없이 보냈지만, 미처 만나지 못한 이들과 신년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모임 장소로 좋은 레스토랑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새해 첫 모임, 이티고가 추천하는 특별한 레스토랑에서 즐겨보세요!

EN version


쏘도베 레스토랑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햇살을 닮은 착한 쏘도베(SODOWE)는 ‘친환경 유기농’ 식자재를 활용한 브런치 컨셉의 샐러드 바와 프리미엄 메인 디쉬를 제공합니다.
고급스러운 맛과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쏘도베 레스토랑에서 조금 더 특별하게 신년을 맞이해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에이뷰앤테라스

호텔 더블에이 14층에 위치한 A VIEW & TERRACE는 남산 전망과 스펙터클한 도심 전망,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멋진 전망과 함께 매일 다른 메뉴로 준비된 조식으로 활기찬 아침과 바쁜 일상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점심을 경험해보세요.
스카이라운지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리스토란테 일 디토

이탈리아어로 ‘손끝’이라는 뜻의 ‘DITO’는 독창적인 이탈리안 요리를 제공하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소중한 사람들과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다양한 단품 메뉴와 주말에는 주말 브런치 뷔페를 제공하며, 조금 더 근사하게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셰프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디너 코스를 추천합니다.

 

지금 예약하기

와우철판

정통 데판야끼 요리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철판요리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제철 채소와 안심스테이크부터 관자, 새우, 랍스터 등 다양한 해산물까지 신선한 식자재를 이용한 정통 철판 요리가 다양한 코스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새해 첫 모임을 테이블 앞에서 펼쳐지는 불 쇼를 비롯한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오감이 즐거운 식사로 특별하게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예약하기

차차등심 @여의도

차차등심은 한식을 통한 와인의 대중화, 와인을 통한 한식의 세계화를 지향하는 ‘와인주막차차’의 고깃집 브랜드입니다. 연기나 냄새 없이 쾌적한 분위기에서 한식고기와 와인을 제공하며, 소고기 생등심을 참숯에 구워 궁극의 고기 맛을 선사합니다.
신년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과 함께 최상급 한우의 부드러운 육즙과 풍미를 한껏 끌어올려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아한타이

태국 전통 문양과 나무 등 자연 친화적인 소재로 인테리어하여 이국적인 느낌과 더불어 모던한 분위기가 특색인 아한타이는 태국 정통 레스토랑입니다.
6인용 룸, 단체 룸과 이색적인 원형 구조의 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담소나누며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고급 식재인 소프트쉘크랩을 커리 양념과 함께 조리하여 독특한 커리 향과 샛노란 색감이 인상적인 뿌우팟뽕가리와 파인애플 볶음밥과 태국식 매운 치앙마이 국수는 이곳 인기 메뉴입니다.

지금 예약하기

르포트 13

매일 수산시장에서 식자재를 공수하여 신선도를 보장하겠다는 오너의 철학을 담은 유러피안 스타일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
참소라, 골뱅이, 딱새우, 바지락, 스노우크랩 등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담아낸 프랑스식 해물 요리 ‘씨푸드 바스켓’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르포트 13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레스토랑으로 ‘로제 해산물 크림 파스타’, ‘스파이시 봉골레 오일 파스타’부터 빠에야, 홍합찜까지 각종 해산물 요리로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하게 새해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 예약하기

와인주막차차 @명동점

여러 사람과 편안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는다면 와인차차 명동점을 추천합니다.
와인주막차차에서는 시그니처 메뉴 ‘차육쌈’(차돌박이 육회 쌈)과 매콤달콤한 ‘생모짜렐라 떡볶이’까지 와인과 잘 어울리는 한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유리창으로 명동성당과 남산타워가 보이는 와인주막차차 명동점에서 이티고 예약으로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년 모임을 즐겨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