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ax background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이티고에서 스마트하게 레스토랑을 예약하세요!
December 8, 2019
신년회 추천 레스토랑
January 6, 2020

이티고’s pick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친구, 연인과 함께 식사할 특별한 레스토랑을 찾고 계신가요?
소중한 사람들과 한 해를 멋지게 마무리하고 싶으신가요?
이티고가 소중한 시간에 특별함을 더해 줄 고급스러운 다이닝 레스토랑부터 서울 야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카페,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바까지 엄선한 레스토랑 9곳을 소개합니다.
이티고 예약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날, 특별한 가격으로 식사를 즐겨보세요.

EN version


Wine Connection Korea 와인커넥션 코리아

해외 유명 와인 레스토랑 ‘Wine connection(와인커넥션)’은 매년 2천 종류의 와인을 테스트하여 그 중 엄선한 5% 와인을 선보입니다. 대한민국 서울에 첫 번째로 오픈한 홍대점에서는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정통 이탈리아식 까르보나라를 비롯한 메인 디쉬부터 참치 타다키, 신선한 치즈&햄 플레이트까지 갖추고 있어 캐주얼 다이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와인커넥션에서 맛있는 와인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예약하기

Seoulism 서울리즘

서울리즘은 123층 롯데월드타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잠실 최초 루프탑 카페로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곁에 두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롯데월드타워를 배경으로 ‘SEOUL’ 네온사인 간판과 함께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사진을 남겨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Thai garden @Myeongdong church 타이가든@명동성당점

1996년 이태원에 한국 최초로 태국 음식을 소개하며, 24년간 머물렀던 태국 음식의 산실이 명동성당점으로 이전하여 새로 문을 열었습니다.
20여 년 전 태국으로부터 식자재를 직접 공수해 자체적으로 소스를 만든 전통 그대로 한결같은 맛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은 신선하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지금 예약하기

Corbany 코르바니

코르바니 레스토랑은 화학조미료와 반 조리되어서 공급받는 식자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엄선한 식자재를 매일 아침 준비하여 주문이 들어오는 순간 조리해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코르바니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을 특별한 그 날, 분위기 있게 즐겨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Openeat 오프닛

캐주얼 팜하우스 다이닝을 모티브로 싱그러운 식물을 곳곳에 배치하여 그리너리한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입니다. 오프닛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 ‘ENGLISH BREAKFAST(잉글리쉬 브렉퍼스트)’와 신선한 라임 매쉬 아보카도가 듬뿍 올라간 ‘OPE’NEAT CLASSIC(오프닛 클래식)’은 오프닛 인기 메뉴를 이티고 예약으로 만나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RISTORANTE IL DITO @ 리스토란테 일 디토

이태리어로 ‘손 끝’ 이라는 의미의 ‘DITO’는 이탈리아 중북부지방(밀라노, 토리노, 볼로냐)과 지중해풍의 정감 있고 따뜻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디토의 시그니처 식전 빵과 경북 봉화 ‘해오름농장’에서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채소로 만든 제철 샐러드부터 녹진한 치즈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카치오페페,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까지 ‘오늘 가장 맛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단품 메뉴와 디너코스, 브런치뷔페로 다양하게 만나보세요.

지금 예약하기

Marcell 마르셀 @ 여의도

프랑스의 혁명적인 미술가 ‘마르셀 뒤샹’을 오마주한 Marcel(마르셀)은 프랑스에서 들여온 에나멜 테이블과 라탄 체어와 함께 유럽의 여유로운 카페 분위기를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싱글몰트, 블랜디드, 버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위스키와 마르셀 전문 바텐더가 선보이는 칵테일,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라인업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기

pavia restaurant 파비아 레스토랑

2층 단독 건물, 빈티지한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선사하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파비아(Pavia)는 이탈리아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한우 안심 큐브 스테이크가 어우러진 파비아 시그니처 메뉴, ‘만조 파스타(Spaghetti di Manzo)’와 ‘만조 피자(Manzo Pizza)’에 와인을 곁들여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 예약하기

Blessing house 블레싱하우스

블레싱하우스에서는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한 유러피안 타파스 메뉴와 직접 드라이 에이징한 꽃등심을 선보입니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감각적인 플레이팅과 엔티크한 소품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크리스마스는 물론 연말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지금 예약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